altibase 다운로드

간략한 역사: 2000년, Altibase는 최초의 상용 출시를 통해 최초의 기업 고객인 현대자동차를 인수했습니다. 그런 다음, 알티베이스는 2005 년에 자사의 주력 제품 알티베이스 HDB (하이브리드 데이터베이스)를 발표했다. 2017년, Altibase는 샤딩을 개발 및 상용화했으며, 2018년에오픈소스로 전환했습니다. 알티베이스는 샤딩을 통해 수직 및 수평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Altibase는 새로운 RAM과 더 빠른 프로세서를 추가하여 즉각적인 성능 향상을 자동으로 고려할 수 있습니다. 또한 Altibase는 배치 처리를 위한 원격 기능도 제공합니다. 이러한 함수는 저장 프로시저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가용성을 보장하는 또 다른 좋은 기능은 스냅샷 백업입니다. 알티베이스는 1999년부터 인메모리 데이터베이스 산업을 개척해 왔습니다.

Altibase는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8개사를 포함하여 600개 이상의 글로벌 기업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05년, Altibase는 하이브리드 데이터베이스를 개발하고 상용화한 세계 최초의 데이터베이스 공급업체였습니다. ALTIBASE는 하이브리드 데이터베이스, 알티베이스 공사에 의해 제조 된 관계형 오픈 소스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단일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메모리 상주 테이블과 디스크 상주 테이블에 모두 액세스 할 수있는 하이브리드 아키텍처와 함께 제공됩니다. 동기 및 비동기 복제를 모두 지원하며 실시간 ACID 준수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SQL 표준 및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지원도 제공됩니다. 다른 중요한 기능으로는 데이터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 보안을 위한 데이터 암호화, 여러 데이터 액세스 명령 집합, 구체화된 보기 및 임시 테이블 등이 있습니다. [24] Altibase는 고속 및 사용자 친화적인 아키텍처를 갖춘 인메모리 데이터베이스입니다. 특히 처리량이 높고 대기 시간이 매우 짧은 사용 사례에 매우 유용합니다.

Altibase에는 사용자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적절히 선택할 수 있는 “읽기 커밋됨”(0), “반복 읽기”(1) 및 “팬텀 읽기 없음”(2)이 있습니다. 각 숫자는 트랜잭션 격리 수준이 성공하는 수준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수준은 더티 읽기(커밋되지 않은 데이터), 반복할 수 없는 읽기 및 팬텀(처음에는 보이지 않는 데이터)의 유무에 의해 정의됩니다. Altibase에서는 C, C+, Java 및 ODBC 및 JDBC를 지원하는 모든 언어와 같은 여러 프로그래밍 언어가 지원됩니다. 알티베이스는 하이브리드 데이터베이스입니다. 메모리 상주 테이블과 디스크 상주 테이블에 모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ACID 규정 준수를 제공 하며 동기 및 비동기 복제를 모두 지원할 수 있습니다. Altibase에는 일관성과 격리로 높은 처리량을 제공하는 MVCC(다중 버전 동시성 제어)가 있습니다. 메모리 테이블스페이스 및 디스크 테이블스페이스에 대해 여러 가지 방법으로 구현됩니다. Altibase는 메모리 테이블스페이스에 “Out Place MVCC”를 사용하고 디스크 테이블스페이스에는 “인플레이스 MVCC”를 사용합니다. 둘 다 표면적으로 비슷하게 표시되므로 사용자가 둘을 구별 할 필요가 없습니다.

Out-Place MVCC에서는 업데이트 작업이 발생할 때마다 레코드의 새 버전이 만들어지고 이전 버전의 레코드와 연결됩니다. 인플레이스 MVCC에서 원래 레코드에 속하는 열의 내용과 변경중인 열의 내용은 “로그 레코드 취소”로 기록되어 취소 페이지입니다. 이러한 로그는 취소 테이블스페이스에 존재하며 새 데이터는 원래 레코드의 위치에 기록됩니다. 알티베이스는 엔터프라이즈급 오픈 소스 DBMS입니다. 고성능과 높은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오라클, MS 및 IBM과 같은 레거시 관계형 DBMS와 호환되고 상호 운용가능합니다. 2011년 버전 5.5.1은 HDB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하이브리드 데이터베이스”의 경우). 복잡한 이벤트 처리를 위한 Altibase 데이터 스트림 제품이름이 DSM으로 변경되었습니다. [12] 이 제품은 한국 기술상을 수상했다. [13] Altibase는 인증 서비스를 도입했습니다. [14] 2012년 HDB 제타와 익스트림이 발표되었고, DSM은 CEP로 이름이 바뀌었으며[15] 하이브리드 구조는 Altibase가 해당 약점을 모호하게 하면서 메모리 내 및 디스크 스토리지의 장점을 누릴 수 있도록 합니다.